오늘 오후 2시 서울 충정로 법무법인 지평에서 삼성직업병 문제 해결을 위한 2차 조정이 열립니다. 반올림, 삼성, 가대위 세 주체가 입장을 조정위원에게 설명하고 질의에 답변하는 자리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반올림 카페에 공개하겠습니다.
교섭이 시작된 지 1년이 넘어서야 삼성이 처음으로 구체적인 안을 내놓을 예정입니다. 삼성직업병 문제에 삼성이 어떤 진정성 있는 안을 내놓을지 많은 관심 바랍니다. 이번 자리는 조정위원회의 제안에 따라 언론 공개로 진행됩니다. |
오늘 오후 2시 서울 충정로 법무법인 지평에서 삼성직업병 문제 해결을 위한 2차 조정이 열립니다. 반올림, 삼성, 가대위 세 주체가 입장을 조정위원에게 설명하고 질의에 답변하는 자리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반올림 카페에 공개하겠습니다.
교섭이 시작된 지 1년이 넘어서야 삼성이 처음으로 구체적인 안을 내놓을 예정입니다. 삼성직업병 문제에 삼성이 어떤 진정성 있는 안을 내놓을지 많은 관심 바랍니다. 이번 자리는 조정위원회의 제안에 따라 언론 공개로 진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