활동 알림 [2017.01.16]16일(월) 저녁 7시, 반올림 농성장 앞에서 이재용 구속 청구 환영, 강력 처벌을 요구하는 이어말하기합니다.

탈퇴한 회원
2023-01-16
조회수 1063

?fname=http%3A%2F%2Fwww.ozmailer.com%2Foele%2FfontS.php%3Fbody_no%3D3251736%26pidx%3D145780496?fname=http%3A%2F%2Fwww.ozmailer.com%2Foele%2FfontS.php%3Fbody_no%3D3251736%26pidx%3D145780497

오늘 낮  12경 수십명의 엄마부대 회원들이 삼성본관 앞에서 ‘이재용 구속반대’를 외치며 6개의 직업병 피해자 현수막을 칼로 찢기고, 피켓이 훼손했습니다.

특검이 이재용 구속을 머뭇거리는 동안, 또 한명의 삼성 직업병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. 서른 한 살 젊고 건강했던 노동자가 백혈병이라는 흔치 않은 병으로 79번째 사망자가 되었습니다. 78번째 죽음 이후 채 한달이 지나지 않았는데 말이죠.

이재용이 박근혜에게 건낸 뇌물에는 삼성 직업병 희생자들의 한이 서려있습니다. 지난 12차에 걸친 광장의 촛불이 박근혜를 넘어 재벌총수까지 단죄하는 데까지 나아가는 듯 하여 희망이 생깁니다. 이재용이 처벌되는 날까지 반올림의 싸움은 계속될 것입니다.

법원의 신속한 구속영장 발부를 촉구합니다.



?fname=http%3A%2F%2Fwww.ozmailer.com%2Foele%2FfontS.php%3Fbody_no%3D3251736%26pidx%3D145780503